진안군, 수급자 부부에게 병원비 후원한 서정에너지 정천면서원필 대표

가-가+sns공유 더보기

이영노
기사입력 2023.11.29 15:26

 

▲ 0진안군 정천면협의체, 해충퇴치 나서     ©이영노

[오늘뉴스=이영노 기자]㈜서정에너지 서원필 대표(60세)가 지난 17일 진안군 정천면 원월평마을의 수급 가정에 병원비를 후원해 겨울철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서대표는 정천의 한 수급자 부부(78세, 73세)가 고령과 지병으로 병원에 입원했지만 경제적 어려움으로 병원비를 내지 못하고 있다는 상황을 접하고 흔쾌히 병원비를 내주겠다고 나선 것이다.

 

서대표는 병원에 직접 찾아가 병원비를 결제해주었을 뿐만 아니라 수개월의 요양병원 비용도 미리 지불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요양병원에서 사용할 기저귀 등 필요한 물품까지 지원하면서 노부부는 경제적인 어려움에서 해방되어 치료에 더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

 

서대표는“우리 부모님 예전에 돌아가시고 안 계셔서 어르신들이 우리 부모님이라는 생각으로 치료와 요양에 전념하실 수 있도록 조그만 정성을 보탰을 뿐이다”고 말하며 “내가 태어난 곳은 김제이지만 진안은 제2의 고향과도 같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사정이 허락하는 한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원필 대표와 부인 문미경 씨 부부는 2021년부터 매년 진안사랑장학재단에 장학금 1천만 원을 기탁해오고 있으며, 마령면에 취약계층을 위한 3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하는 등 남다른 진안 사랑을 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김제가 고향임에도 진안군에 고향사랑기부금도 기탁하여 지역사회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잔안군, 수급자 부부에게 병원비 후원한서정에너지 서원필 대표 , 관련기사

인기뉴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오늘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