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연천군청소년수련관, 긴급돌봄서비스 지원 온라인 프로젝트 진행 오늘뉴스 2020.06.05 11:45



 

연천군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긴급돌봄서비스 지원 온라인 프로젝트 사진 모음


[오늘뉴스=노명복 기자] 연천군청소년수련관 늘다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임시휴관이 장기화 됨에 따라 돌봄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긴급돌봄서비스 지원 온라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긴급돌봄 지원 온라인 프로젝트 ‘나만의 레시피’는 긴급돌봄서비스로 지원하는 급식대체식품을 활용해 나만의 레시피 영상 콘텐츠를 제작, 유튜브를 통해 공유해 비대면 체험 활동으로 진행했다.

SNS를 통해 늘다솜 사진 콘테스트를 열어 완성된 미니 케이크와 에그모닝 사진을 게시했으며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학생은 “동생과 함께 만드는 시간이 너무 즐거웠다”는 소감을 전했다.

긴급돌봄서비스 지원 온라인 프로젝트‘오픈 하우스’ 영상 콘텐츠는 청소년수련관 휴카페 및 방과후아카데미 환경개선을 소개하는 콘텐츠로 유튜브를 통해 운영할 예정이다.

연천군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 담당자는 “3월부터 연천군 로컬푸드 농·특산물로 구성 된 급식대체식품을 참여 청소년들에게 지원하고 있으며 더불어 온라인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온라인 콘텐츠를 제공해 정상운영 될 때까지 청소년들의 돌봄 공백이 생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6/05 [11:45]
최종편집: ⓒ 오늘뉴스


가장 많이 읽은 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